Quantcast

'해피투게더4' 최여진, 화끈한 줌바실력 대공개 "흥이 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해피투게더4' 최여진은 줌바 강사로 활동중임을 알렸다.

2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연예인 줌바 강사로 근황을 알린 최여진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됐다.

이날 최여진은 "수강생으로 오윤아, 박솔미, 황정음, 아이비가 있다"면서 "지인들끼리 친목으로 진행중이다"고 근황을 전했다. 직접 배운 줌바를 연예인 지인들을 상대로 가르쳐주고 함께 즐긴다는 것. 실제로 최여진의 줌바 실력은 놀라움 그 자체로 소문난 바. 이어 유재석이 수강료를 내냐고 묻자 최여진은 "받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없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윽고 해피투게더 MC들도 전부다 수강료를 받냐고 물어보자, 다 받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최여진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최여진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이어 최여진의 줌바 시범이 이어졌다. 파워풀하고 신나는 환호성을 지르며 춤을 추는 최여진의 날렵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중간중간 소리를 지르면서 사람들을 참여시키게 만들었다. 넘치는 열정을 주체할 수 없던걸까. MC 유재석은 잇몸만개로 신나는 댄스타임을 벌였고, 박수가 절로 쏟아졌다. 

역동적인 동작에 조세호는 "엄청 신나보인다"고 했고, 조윤희는 "줌바만으로 그 몸매를 만드신건가요?"라고 물었다. 하지만 신나게 춤을 춘 덕에 숨이 차오른 최여진은 "좀 쉬었다 말하겠다"고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최여진은 "저는 자연과 함께 하는 레저와 춤을 좋아하는데 지금 몸을 만든 가장 큰 힘은 수상스키 덕이 크다"고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4'는 유느X무느X조남매가 있는 '비밀의 방'에 최고의 스타들이 모여 웃음은 기본, 감동 풀장착 인생 스토리와 흑역사까지 다룬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워주는 마법 같은 토크쇼로 꿀 재미를 선사한다. MC로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조윤희가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