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 정찬성, 이기면 상금이 2배? "아이들 생각해서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해피투게더4' 정찬성 선수의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다.

2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예능에서는 보기 힘든 정찬성 선수가 등장해 환호성이 이어졌다.

이날 정찬성 선수는 등장부터 남달랐다. 세계 랭킹에도 오른 선수였기에 예능 출연이 화제가 되었다. 이어 정찬성 선수의 인기는 미국 팬 사인회에서도 드러났다. 정찬성은 "7시간 팬 사인회를 했다"며 "나중에는 천천히 하게 됐다"며 전했다. 최근에 잊을 수 없는 경기를 치룬 바. 세계 랭킹 5위 모이카노와 대결을 펼친 것. 정찬성은 1분만에 KO시켜 놀라움을 자아냈다. 예상을 뒤엎은 짜릿한 승리로 눈길을 끌었다.

정찬성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정찬성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정찬성 선수의 마인드 컨트롤은 특별했다. 정찬성은 "이기면 상금이 2배다. 아이들 생각하면서 일한다"고 전했다. 이어 정찬성은 "돈을 2배로 벌려면 이겨야 한다고 생각했다. 결혼 전에는 명예로 싸웠는데 지금은 아이들을 위해서 싸우게 되더라. 안다쳐야 된다는 것도 있더라"고 전했다. 이어 심리전에 위축 되냐는 질문에 정찬성은 "선수들을 보면 흔들리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실력만 있으면 큰 문제가 아니다"며 차분하게 답했다.

승리 이후 세레모니가 크지 않았던 점도 화제가 된 바. 이에 정찬성은 "너무 과하게 하면 좀 그랬다. 그래서 본능적으로 적당히.."라고 부끄러워했다. 세 아이의 아빠이기도 한 정찬성은 "아빠는 왜 저 사람이랑 사진 찍냐면서 딸이 묻더라. 설명하기엔 아직 어려운 나이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이 "인터뷰 때는 다르게 답한걸로 안다"고 장난을 치자 정찬성이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4'는 유느X무느X조남매가 있는 '비밀의 방'에 최고의 스타들이 모여 웃음은 기본, 감동 풀장착 인생 스토리와 흑역사까지 다룬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워주는 마법 같은 토크쇼로 꿀 재미를 선사한다. MC로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조윤희가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