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 8화, 이엘 X 박성웅 악마와의 키스! 과연 그는 ‘감정’을 알 수 있게 될까?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2일 방영 된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이하 악마가(歌))’에서는 류(박성웅)가 하립(정경호)에게 “인간에게는 그런 게 있잖아, 자.유.의.지”라고 말하며, 김이경(이설)이 과연 그의 의견에 잘 따라줄까 악마의 속삭임을 전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어서 서동천(정경호)은 자신의 지난 시절을 회상했다. 그는 자신에게 찾아와 ‘자신의 아들이 아프다’라고 말하는 그녀를 향해 “야, 10년 만에 찾아와서 무슨 말이냐”라며 알 수 없는 눈빛을 보냈다. 하지만 그녀는 “진짜 내 자식 맞냐, 이딴 소리 지껄이면 죽여버린다”라고 말했다. 과연 그녀와 드러나지 않은 서동천(정경호)의 아들은 누구일까.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악마가(歌))' 방송 캡쳐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악마가(歌))' 방송 캡쳐

이 기억을 회상하며 그는 “끝까지 몰랐더라면, 그게 나았을지도 모른다. (...) 근데 지금은 이 매듭을 풀어야 해. 이 매듭을 잘라버려야 한다, 저 높은 곳에서”라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과연 그는 자신의 과거를 어떻게 해결하게 될까. 이어서 그는 김이경(이설)에게 백지수표를 건네며, 소속사와 달리 자신과 새로 계약할 것을 말했다. 그의 제안에 그녀는 부담스러워하며, 신인에 맞는 대우를 해달라 말했다. 이어서 그녀는 “네, 도와주세요. 제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주세요 (...) 제가 앞으로 잘 사는지 지켜봐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과연 이 둘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이날 방송에서는 하립이 서동천이었을 때, 지서영(이엘)을 만났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그녀는 그의 데모 음악을 듣고서, ‘아름다웠다’말했다. 하지만 이어서 “하지만 팔리지는 않을거예요”라고 말하며 현실적인 조언도 들려주었다. 그녀는 연신 “죄송합니다”라고 말했지만, 서동천(정경호)은 미안해 할 것 없다 말하며 데모 CD를 돌려달라 말했다. 그는 사무실에서 나오며, 자신의 음악을 폄하는 대표의 목소릴 들었고, 음악을 포기할 수 없었던 그의 자존감은 깊이 추락하고 말았다. 과연 그는 하립(정경호)가 되고나서 행복한 자신의 꿈을 이뤄갈 수 있는 걸까.

또한 그의 소속사에서 함께 어시스턴트로 일하는 ‘루카’와의 관계 역시 미궁에 빠졌다. 그는 하립이 서동천의 아들이라는 말에 격하게 반응하며, 계속 재차 확인했다. 그 뿐만이 아니었다. 지서영(이엘) 역시 왜 여태 ‘하립이 서동천의 아들’인 것을 몰랐는지 혼잣말을 되뇌었다. 과연 후에 ‘하립’이 ‘서동천’과 동일인이라는 진실을 이들이 알게 된다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까.

이날 방송에서는 지서영(이엘)이 기습으로 악마 류(박성웅)와 키스를 했다. 그 기억을 회상하며 류(박성웅)는 “그렇게 뜨겁게 키스를 하고 밥을 먹었지. 어땠냐고? 그냥 어지러웠어”, “추억은 기억 아닌가, 기억이 이 가슴을 뛰게 하는가”라고 강과장에게 물었다. 이어서 그는 실험할 것이 있다 말하며, 가ᅟᅵᆼ과장에게 입을 맞추었다. 강과장은 깜짝 놀라 굳으며 “뭐하신 겁니까, 지금”이라 말했고, 류는 태연하게 “실험”이라 말했다. 하지만 강과장은 놀라며 “실험을 하실거면, 아, 미치겠네 정말”이라 흥분했다. 그의 반응에 놀란 류는 “지금 나에게 화 내는 겁니까”라고 말했고, 그는 “아니, 화내는 게 아니라 이건!”이라 흥분했다. 여전히 그의 반응을 이해할 수 없던 류(박성웅)는 “오늘 그날이지요? 일찍 들어가세요”라고 대답하며 촬영장으로 갔다. 하지만 강과장은 그와의 입맞춤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류(박성웅)은 지서영(이엘)과의 키스를 통해 새롭게 ‘감정’을 알아갈 수 있게 될까.

아직 ‘악마가(歌)’가 몇 부작인지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정경호과 박성웅의 빛나는 케미로 더욱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이는 이들의 조합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번 드라마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하여 ‘영혼계약’이라는 소재를 가져왔다. 모티브를 따온 원작이 존재한 것이다. 고전 중에서도 명작인 ‘파우스트’를 가져온 만큼, 이를 어떻게 표현할지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모든 인간이 지니고 있는 성공에 대한 욕망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드러나게 될까.

아래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인물관계도다.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악마가(歌))'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tvN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악마가(歌))'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 드라마이다. 정경호(하립, 서동천 역), 박성웅(모태강, 류 역), 이설(김이경 역), 이엘(지서영 역), 송강(루카 역) 등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매주 수, 목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