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NCT드림 VS 있지(ITZY), 1위 대결 승자는?… '호텔 델루나' OST ‘MJ 아스트로-오마이걸 승희·유아’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8월 넷째 주 1위 후보를 소개했다. 

22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엠카)’에서는 노라조, 더보이즈, 동키즈, 디원스, 로켓펀치, 베리베리, 소영, 신현희가 출연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방송캡처

 

또한 CIX, MJ, 업테션, 에버글로우, 오마이걸 승희·유아, 오하영, 위키미키, ITZY, JBJ95, 키썸, 타겟, TRCNG, 파나틱스, 한초임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번 8월 넷째 주 1위 후보는  NCT 드림의 'BOOM'과 있지(ITZY)의 ' ICY'가 후보가 됐는데 앞서 있지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이번에는 누가 1위를 차지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스페셜 스테이지 '스튜디오 M'에서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커버 무대로 꾸며졌다.

먼저 MJ 아스트로가 폴킴의 '안녕' 을 불렀는데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한 '호텔 델루나' OST 폴킴의 '안녕'을 아스트로 메인 보컬 MJ의 서정적인 보이스로 선사했다. 

이어 '오마이걸'의 유아와 승희가 태연의 '그대라는 시'를 커버하게 됐다.

또 업텐션도 신곡 Your Gravity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전과는 색다른 이미지의 고급스러운 군무로 눈길을 끌었고 로켓펀치와 신인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컴백무대 'Adios'와 신현희의 꿈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상형을 현실에서 마주하게 된 소녀의 설렘을 표현한 곡 '무드매(movie! dream! magic)'의 상큼한 무대도 펼쳐졌다.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는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