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지효 ♥' 강다니엘, 치킨 CF 모델 발탁…"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전달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치킨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 측은 강다니엘과 CF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강다니엘은 2017년 그룹 워너원 멤버로 이미 멕시카나 모델 활동을 했었다”며 “당시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며 강다니엘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멕시카나
멕시카나

이어서 브랜드 관계자는 “강다니엘이 상당한 파급력을 가진 아티스트인 만큼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멕시카나는 향후 1년간 강다니엘과 함께 신메뉴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고객 지향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강다니엘은 트와이스(TWICE) 지효와의 공개연애로 연예계의 핫이슈로 떠오른 바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싱가포르에서 팬미팅을 성료하며 글로벌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했다. 그는 이후 범죄인 인도법 반대 시위로 인해 일정이 연기된 홍콩 투어를 비롯하여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등 세계 곳곳에서 팬미팅 투어를 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