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정해인-김고은, 음색 빛나는 라이브 영상 선공개…‘감성 자극’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2 17: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 김고은이 ‘비긴어게인3’에 출연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라이브 영상이 선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6일 JTBC ‘비긴어게인3’ 측은 6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 6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영상에는 배우 김고은과 정해인이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김고은은 헨리의 바이올린 연주에 맞춰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부르고 있다. 정해인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열창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JTBC ‘비긴어게인3’ 예고 캡처
JTBC ‘비긴어게인3’ 예고 캡처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훈훈한 비주얼까지, 두 사람의 라이브는 아주 잠깐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악동뮤지션 수현, 헨리, 임헌일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정해인-김고은의 모습까지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평소 노래 잘하는 배우로 알려진 김고은과 정해인이 ‘비긴어게인3’에서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 정해인과 김고은이 출연하는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해인과 김고은이 호흡을 맞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추어 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멜로 작품으로 오는 28일 개봉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