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철, 열애설 이후 있지(ITZY)와 함께한 모습 공개…다소 경직된 표정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 열애설이 난 이후 걸그룹 있지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여름 노래는 'ICY' 로 갑니당 저는 2번 트랙 체리가 특히 와닿더라구요 ITZY는 MIDZY만 믿지 MIDZY는 ITZY만 믿지”라며 “오늘의 명언 식후경도 금강산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은 있지 앨범은 들고 있지와 함께한 모습이다. 특히 김희철은 다소 경직된 표정을 지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올~있지와 함께”, “희철오빠 잘생겼다”, “희님 왜이렇게 표정이 경직됐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희철-있지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있지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은 어머니와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이 확정지어졌다.

오는 25일 ‘미운 우리 새끼’에 동안 외모 때문에 매번 동생으로 의심받지만 알고 보면 나이를 먹을 만큼 먹은(?) 서른일곱의 김희철이 합류한다. 워낙 특이하기로 유명해 모두가 들여다보고 싶어 했던 김희철의 ‘진짜 일상’ 이 공개되는 것.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희철의 어머니도 새로운 母벤져스로 함께 한다. 단아하고 수줍음 많은 소녀 같은 모습에 스튜디오에선 “희철이와 너무 다르다” 고 모두 입을 모았다. 하지만 희철과 달리 단아한 줄 알았던 희철의 어머니는 ‘돌직구’로 김희철도 당황시키는 반전 입담을 뽐냈다.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시간인 아들의 일상이 공개되자, 희철의 어머니 역시 당황한 기색을 감출 수 없었다. “우리 아들 미우새 아니에요~” 라며 아들이 미우새임을 부정하던 희철의 어머니는 이내 마주한 희철의 충격적인 일상에 “저게 연예인처럼 사는 거예요?” 라며 분통을 터트리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