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빅톤(VICTON), 9월 22일 국내 팬미팅 개최한다…‘프로듀스 X 101’ 종영 후 첫 행보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빅톤(VICTON)이 ‘프로듀스 X 101’ 종영 후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첫 행보에 나선다. 

22일 빅톤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내달 9월 22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더케이아트홀(The K Art Hall)에서 국내 팬미팅 ‘보이스 투 엘리스(VOICE TO ALICE)’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엑스원(X1)으로 합류한 한승우를 제외한 최병찬, 강승식, 임세준, 허찬, 도한세, 정수빈 여섯 멤버와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빅톤의 멤버 한승우-최병찬이 출연한 Mnet ‘프로듀스 X 101 ’ 종영 후 첫 행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시 방송에서 맹활약했던 두 멤버를 향한 관심은 그룹으로 이어졌다. 빅톤이 최근 진행한 네이버 V앱 방송은 하트수 1억 4천만개를 돌파했고, 국내외로 빅톤을 향한 러브콜이 쏟아지며,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던 가운데, 빅톤은 먼저 멤버 각자가 개별적으로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방송 말미,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심해지며 중도 하차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최병찬이 최근 건강이 호전됐다는 소식을 전했고, 막내 정수빈은 메가히트 웹드라마 ‘에이틴’의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다시 만난 너’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빅톤은 9월 공식 팬미팅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본격적인 그룹 활동의 청신호를 밝히게 됐다. 이에 빅톤 여섯 멤버가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새로운 도약을 이룰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빅톤(VICTON)은 싱어송라이팅 실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갖춘 보이그룹으로, 2016년 ‘아무렇지 않은 척’, ‘What time is it now?’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EYEZ EYEZ’, ‘말도 안돼’, ‘나를 기억해’, ‘오월애’ 등의 곡들을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