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정국, 얼굴이 다 한 진리의 조합…'휴가 중에도 미모는 열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 정국이 독보적인 미모를 드러내며 팬심을 저격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무 말 없는데 얼굴이 다 한 조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뷔와 정국은 함께 침대에 누워 핸드폰을 보며 강아지  같이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우열을 가리기 힘든 독보적인 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너무 잘생겼다 둘다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가 천국인가요ㅠㅠㅠ아니 너무 잘생겼음", "태태랑 정국이는 둘이 있을 때 평소보다 더 잘생겨 보이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BTS) 뷔는 올해 나이 25세, 정국은 올해 나이 23세로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상남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하며 ‘DNA’, ‘불타오르네’ 등 총 11편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억뷰를 넘겨 월드돌로서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과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을 성료하고 데뷔 후 첫 공식 장기 휴가에 돌입했다.

지난 1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카페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다. 오늘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여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