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가 머니?' 유진♥기태영, 둘째 딸 돌맞이 기념 '로희-로린 자매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공부가 머니?' 유진-기태영 부부의 딸 로희-로린 자매의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새 우리 둘째가 돌을 맞이했다. 감사한 1년... 그리고 앞으로도 건강히만 자라주길...! 둘째 돌촬영은 북적북적이고 사진도 다채롭고 왠지 모를 뿌듯함?이 느껴진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희-로린 자매는 귀여운 표정으로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유진을 그대로 닮은듯한 둘째 로린양에 네티즌의 눈길이 쏠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머나... 너무 예쁘다 축하합니다", "둘째 벌써 돌 너무너무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진 SNS
유진 SNS

기태영과 유진은 각각 올해 나이 42세 ,39세로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로희와 로린을 두었다. 

두 사람은 딸 로희와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유진이 출연하는 MBC '공부가 머니?'는 자녀 교육에 고민 많은 학부모를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되 교육 효과는 최대한 높이는 자녀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진동섭 전 서울대 입학사정관을 비롯해 류지영 KAIST 과학영재연구원 부원장, 양소영 아동심리전문가, 손정선 아동심리전문가, 자녀를 명문대학교 5곳 동시 수시 합격시킨 실전형 교육 컨설턴트 최성현 대표까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교육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 코디네이터가 떴다!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에듀 버라이어티 관찰 예능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