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프로듀스X101’ 이진혁, 솔로 데뷔 준비 중…티오피미디어 “기획 단계”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2 10: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업텐션(UP10TION) 멤버 이진혁이 신인 솔로가수로 대중들과 만난다.

22일 오후 티오피미디어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이진혁이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구체적인 시기와 콘셉트는 정해지지 않았고 기획 단계다“라고 덧붙였다.

이진혁은 지난 2015년 10인조 아이돌 그룹 업텐션(UP10TION)으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이름을 알렸다. 

업텐션(UP10TION) 이진혁 / 티오피미디어
업텐션(UP10TION) 이진혁 / 티오피미디어

최근에는 같은 멤버 김우석(활동명 우신)과 함께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재데뷔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프로다운 모습 등으로 인기를 얻으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최종 방송에서는 아쉽게 데뷔 순위에 들지 못해 아쉬움 속에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그러나 방송이 끝난 후 ‘라디오스타’, ‘비디오스타’, ‘혼족어플’, ‘언니네쌀롱’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방송가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 

또한 최근에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렇듯 ‘프로듀스X101’ 종영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이 보여줄 솔로가수는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진혁 측은 ‘프로듀스X101’ 가상그룹 바이나인(B9Y) 데뷔에 대해 9인 체제라면 합류할 생각이 있지만 그 외 프로젝트 그룹에는 뜻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