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여진구-아이유(이지은) 속한 '호텔 델루나' 팀 포상휴가 떠나나…"일정과 장소는 미정"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22 11: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여진구, 아이유(이지은)이 출연 중인 '호텔 델루나' 팀의 포상휴가가 논의되고 있다.

22일 스포츠서울의 보도에 따르면 '호텔 델루나' 팀의 포상휴가가 결정됐으며 현재 날짜와 장소 등 세부 일정과 구체적인 사항은 논의 중이다.

이와 관련해 tvN '호텔 델루나' 측은 톱스타뉴스에 "포상휴가는 논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정과 장소는 미정이다"고 덧붙였다.

여진구, 아이유(이지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진구, 아이유(이지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진구와 아이유(이지은)이 출연하는 tvN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원작은 따로 없으며 총 16부작 드라마로 현재 13회까지 방송 됐다. 현재 시청률 10.4%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 당시 아이유는 "여진구가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고 든든했다"며 "첫 리딩 때도 여진구가 준비를 너무 많이 해왔다. '나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 긴장감을 준 배우다"고 상대역을 맡은 여진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감독님께서 촬영장에 있으면 항상 '찬성이는 복덩이야'라고 하는데 여진구가 출연 결정을 하고 모든 부분이 술술 잘 풀렸다. 현장에서 여진구가 주는 에너지가 기분 좋게 한다. 호흡도 좋다"고 덧붙였다.

방송 후 아이유가 부른 '호텔 델루나' OST는 화제를 모았고 이에 지난 19일 아이유 소속사 카카오M 측은 "처음부터 OST 발매 계획 없이 만든 곡이라 ‘호텔 델루나'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들에게 드리는 선물 개념이다"고 발매 계획이 없다는 의사를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