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2’ 숙행, 40대가 믿기지 않는 미모…‘♥이종현’과 나이차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 중인 숙행의 일상이 화제다.

과거 숙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창원 느므~~~느므~~~멀당~~~~ 하지만 감기가 조금씩 나아지는 듯 하니 기분이 좋아서 #셀카 한번 투척해용 미스트롯 #창원 #팬 열분 딱 기다리세욥~~^^”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숙행은 차 안에서 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에 큰 눈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항상 숙행열차 팬님들이 곁어 있음을 사랑합니다”, “하트 백만 개 달아 드리고 싶어요”, “제가 본 가수 연애인 탤런트 합쳐서 제일 이쁘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숙행은 1983년생으로 알려졌지만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실제로는 1979년생 올해 41세라고 밝혔다. 이종현은 1980년생 올해 40세로 두 사람은 한 살 차이가 난다.

숙행 인스타그램
숙행 인스타그램

2011년 ‘0’순위를 발매하며 데뷔한 숙행은 지난 2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남다른 실력을 선보이며 최종 6위를 차지했다.

그의 소개팅남 이종현은 대구 출신으로 서울에서 선술집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지난 방송에서 ‘미스트롯 효 콘서트’ 대구 공연에 나타난 이종현과 부모님의 초고속 상견례가 이어져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 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창석, 이채은 커플, 고주원, 김보미 커플, 이형철, 신주리 커플 등이 출연한다.

지난 15일 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 2’ 12회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시청률 4.7%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