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현 측, 차민근과 열애 인정 “얼마 전 연인 관계로 발전”…두 사람 나이차이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8.22 08: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수현(본명 김수현·34)이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인 차민근(미국명 매슈 샴파인·37) 씨와 교제 중이다.

수현이 3살 연상의 기업인과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22일 배우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수현이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시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차민근(매튜 샴파인)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데이트를 즐기는 편이며,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알릴 정도로 진지하고 신중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델 출신 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본격 연기 활동을 펼쳤다. 

이후 수현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고,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켰다.

미국에서 유년기를 보낸 그는 2015년 미국 메이저 스튜디오인 마블의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 합류했고, 현재는 국내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 

수현의 남자친구 차민근은 한국 출생으로 미국에서 성장한 차 대표는 위워크 초기 멤버이자 진출을 이끈 인물이다. 공유오피스 서비스사업 위워크의 한국 대표를 맡는 한국계 미국인이다.

한편, 수현은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이다. 남자친구 차민근은 수현보다 3살 연상으로 올해 38세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