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 이순원 도움으로 ‘0번 VIP’ 이준영의 아버지 김민상 알아내고…최유화 괴한에 당해 ‘사망 위기’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22 00: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미스터 기간제’에서 윤균상이 이순원의 도움으로 0번 VIP가 이준영의 아버지 김민상이라는 사실 알아내고 최유화가 괴한에게 당하는 것을 목격하게 됐다. 

21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11회’ 에서는 강제(윤균상)을 도와 잠입 작전을 이어가던 원석(이순원)은 드디어 살인 사건의 핵심 단서인 '0번 VIP'의 정체를 밝혔다.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같은 시각 강제(윤균상)은 범진(이준영)이 준재(신재휘)를 포섭해서 보낸 지은(이빛나)에 의해 성희롱범의 위기에 몰리게 됐다.

하지만 소현(금새록)이 윤균상을 위해 나섰고 이때 예리(김명지)가 “학생들 앞에서 기간제 선생님이 학생에게 해서는 안될 짓을 했냐?”라고 하며 대립하게 됐다. 

하지만 금새록은 김명지에게 “네가 수아(정다은)에게 한 짓을 안다”라고 하자 자신의 치부가 드러날까봐 물러나게 됐고 이빛나는 금새록에게 준재(신재휘)에게 협박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렸다. 

또한 윤균상은 톱클라스 모범생인 줄 알았던 범진(이준영)이 학생들의 심리를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준영은 괴롭힘을 당했던 병호(병헌)에게 괴롭힘 당하는 상황을 벗어나게 도와주고 예리(김명지)에게는 데뷔를 해주겠다고 했다.

준재(신재휘)는 사채업자를 제압하고 학교에 다시 나오게 해주겠다고 하며 강제(윤균상)을 성희롱범으로 만들 뻔 했다.

이준영은 복도에서 윤균상을 마주치게 되자 “조용히 나가서 입 닫고 살아라. 그럼 아무일도 없을테니까. 마지막 기회를 주겠다”라고 경고했다.

이에 윤균상은 기훈(최규진)을 찾아가서 나한테 너희들의 입을 막고 내가 진실을 파헤치지 못한게 누군지 생각해라고 말했다. 

그러자 기훈(최규진)은 범진(이준영)이 했던 모든 말들이 떠올리면서 수아(정다은)을 만났던 남자가 범진(이준영)의 아버지 양기(김민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윤균상은 이순원의 도움으로  '0번 VIP' 가 이준영의 아버지 김민상이라는 것과 이준영이 김민상의 휴대폰을 감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휴대폰 내용에는 살해된 태석(전석호)가 매주 금요일 마다 양기(김민상)에게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가 있었다.

윤균상은 현정(최유화)에게 이를 보여줬고 금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찾아갔단 거지라고 하며 김민상의 행적을 조사했다. 

또 윤균상은 현정(최유화)와 함께 수사를 하던 중에 의문의 오토바이를 탄 남자가 최유화를 흉기로 머리를 때리고 도망을 가는 것을 목격했다.

윤균상이 뛰어 갔을때는 최유화는 머리에 큰 부상을 입고 피를 흘리고 됐고 앞으로 최유화의 부상이 생명에 지장이 있을지 또 이준영과 김민상의 범죄를 밝히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미스터 기간제’ 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드라마이다.

‘미스터 기간제’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