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효진 에코백-수지 귀걸이, 패셔니스타들의 여심저격 아이템…‘가격은 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배우 공효진의 에코백이 눈길을 끈다.

21일 방송된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에서는 공효진 에코백 패션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최근 SNS를 통해 독특한 디자인의 에코백으로 완성시킨 패션 스타일을 공개했다.

공효진이 들고 있던 에코백은 E 브랜드 제품으로 금액은 2만8000원으로 알려졌다.

공효진의 여름철 애정템으로 알려진 에코백은 일명 ‘연예인 에코백’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이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이현이, 송해나, 강승현, 김나영 등이 애용한 제품이기도 하다.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 방송 캡처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 방송 캡처

페이즐리 패턴이 사시사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더욱 각광을 받는다. 정장과 캐주얼 등 모든 옷에 잘 어울리는 특유의 무난함이 특징이며,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카키 그리고 네온 컬러가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건 공효진이 애용하는 카키색 에코백이다. 

평소 남다른 패션 철학을 갖고 있는 공효진은 SNS에 “거 뭐하슈. long-shirt 주로 잠옷. 거꾸로 입으면 외출복”이라는 글과 함께 셔츠를 거꾸로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 방송 캡처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 방송 캡처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수지 귀걸이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수지 귀걸이는 여러 개를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더욱 예쁜 제품으로 특이한 패키지로 사랑받고 있다. 약병 안에 제품이 들어있고, 뚜껑을 열면 액세서리가 따라 올라오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여심을 저격했다.

해당 귀걸이는 수지는 물론이고 소녀시대 수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