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뭐든지프렌즈' 신지, 고음 비법?.."저도 사실 잘 못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뭐든지프렌즈' 신지의 고음 비결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tvN '뭐든지 프렌즈'에서는 코요태 신지, 김종민이 출연해 우수사원 대격돌을 펼쳤다.

코요태 노래의 하이라이트는 신지의 고음이다. 이에 대해 신지는 "사실 나도 잘 못한다"며 "그 땐 어렸고, 당시에 고음이면 무조건 다 좋은줄 알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신지는 "우리 노래를 잘하는 비결은 무조건 악을 쓰면 된다"고 꿀팁을 전하기도 했다. 이윽고 코요태 노래를 멤버들 별로 돌아가면서 한 번씩 불러봤다.

코요태 신지 김종민 / tvN '뭐든지 프렌즈' 캡처
코요태 신지 김종민 / tvN '뭐든지 프렌즈' 캡처

양세찬과 김종민이 놀라운 하모니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고음을 지르긴 하지만 소리를 그대로 먹어 잘 부르는 것처럼 보였던 것. 붐은 "산에서 야호 할때도 소리를 먹더라"고 하자 양세찬이 실제로 선보여 포복절도했다. 

두번째로 확인한 이력서의 주인공은 김종민이었다. 특히 김종면 특허가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 바. 황제성은 "어떤 프로그램에서 스프만으로 라면을 구분하더라"고 전했다. 그러나 김종민에게 라면광고는 들어온적이 없다고. 김종민은 "제가 먹는게 별로인가봐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뭐든지 프렌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뭐든지 프렌즈'는 본격 '대환장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고정출연자로는 박나래, 양세찬, 양세형, 문세윤, 홍윤화, 황제성, 붐, 이시원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