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10회’ 핫 셀럽 머스트 아이템, 에코백(공효진)-반지·귀걸이(수지·유라·수영)-호호바오일(BTS정국)-아이라이너·틴트(태연)-향수(전지현·김희선)-클렌징밤(한혜연)-소유진식판(백종원)-라면포트(정려원) “실검 장악 화장품 등 품절 대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핫 셀럽 머스트 아이템들이 화제다.

21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품절대란! 핫 셀럽 머스트템 10’을 주제로 한 10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뜨거운 인기의 스타들이 사용하면 손 쉽게 실검(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면 화제가 되는 다양한 핫 셀럽 머스트 아이템을 소개했다. 마음과 지갑을 모두 사로잡은 물건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켜 온 핫 셀럽 원픽으로 알려진 다양한 제품이 차례로 등장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려원의 한 끼를 책임지는 라면포트] 정려원이 ‘나 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하면서 함께 화제에 올랐던 L브랜드 라면포트가 있다. 알맞은 양의 물을 넣고, 전원 케이블을 연결 후 전원 버튼만 누른 다음, 라면을 끓여 포트 그대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어, 그 편의성 덕에 1인 가구 중심으로 불티나게 팔린 제품이다. 즉석밥 데우기나 달걀&고구마 등 삶기까지 가능하며, 간단한 국이나 찌개도 조리할 수 있다. 무게는 개인 차이는 있겠지만 한 손에 들고 라면을 취식할 수 있을 정도로, 가격은 7천원대다.

[코덕 ‘태연’이 픽한 화장품] 지난 5월 14일 유튜브에 업로드된 한 편의 동영상은 140만 명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태연이 헬스&뷰티 브랜드 O스토어 에서 화장품 쇼핑을 하는 영상이었는데, 그 중에서도 화제에 오른 제품이 바로 L브랜드의 아이라이너다. 고탄력 브러시로 선명하고 균일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물과 땀 그리고 유분에 강해 언제 어디서나 유지가 잘 된다. 발림성과 지속력 모두 좋다는 평가다. 태연이 고른 또 다른 제품인 P브랜드 틴트는 ‘색감 깡패’ 또는 ‘인생 틴트’로 알려져 있으며 발림성이 좋아 뜨거운 인기다. 아이라이너는 1만원대이고 틴트는 9천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BTS가 알려주는 ‘나답게 사는 방법’ / 아미라면 소장각! BTS 취향공유템 ]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 정국이 한 방송에서 짐을 싸는 장면에서 보인 김수현 작가의 에세이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그가 사용한다는 ‘D사 섬유유연제’, 그의 뷰티템으로 추정되는 ‘B사 호호바 오일’, 곧 ‘정국 3종 세트’다. B사는 유럽 비건 인증을 받은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호호바 오일 제품은 피부 피지 막과 가장 유사한 유기농 100% 호호바 원액으로 제조해 보습과 피지 조절에 탁월하다고 한다. 물론 개인차는 있다. 가격은 각각 1만원대, 8천원대, 1만원대다.

[에코백 하나로 ‘공블리’ 패션 따라잡기] 공효진의 여름철 애정템으로 알려진 에코백은 일명 ‘연예인 에코백’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이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이현이, 송해나, 강승현, 김나영 등이 애용한 제품이라고 한다. 바로 E사 에코백으로, 페이즐리 패턴이 사시사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더욱 각광을 받는다. 정장과 캐주얼 등 모든 옷에 잘 어울리는 특유의 무난함이 특징이며,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카키 그리고 네온 컬러가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건 공효진이 애용하는 카키색 에코백이다. 공블리 패션 따라잡기에 딱 좋고 부담가지 없는 해당 제품의 가격은 2만원대다.

[우리 아이 편식 고치는 ‘소유진식판’] 백종원의 아내인 배우 소유진은 바쁜 일정 가운데에서도 세 아이를 살뜰히 챙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소유진이 애용하는 일명 ‘소유진식판’은 보드게임판 같은 디자인의 유아용 식판이다. 아이들이 식사를 게임처럼 즐기며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덮여 있는 마지막 칸은 달콤한 디저트를 숨기기에 딱 좋다.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환경호르몬이 없는 것으로 인증 받은 제품이어서 더욱 믿음이 간다.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가격은 3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세안 필수템] 이효리, 임수정, 한지민, 김아중, 채정안, 공유 등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한혜연의 트레이드 마크는 ‘캣츠 아이라인’이다. 아이라인은 특히 클렌징이 중요해, 그녀가 쓰는 클렌징밤도 뜨거운 관심을 받아 왔다. F사 클렌징밤은 S 화장품 편집숍 클렌징 부문 1위의 인기 제품이다. 모든 화장품의 주원료를 직접 재배하고 관리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에서 만든 제품이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장을 지웠는데도 촉촉하고, 클렌징만 했을 뿐인데 에센스를 바른 느낌이며, 피부가 건조하다면 추천한다는 후기가 줄을 잇는다. 가격은 4만원대다.

[여배우들이 반한 향수] 송혜교가 사용하는 P사 향수, 최지우가 사용하는 D사 향수, 설 리가 사용하는 L사 향수 등 모두 인기다. 그 중에서도 전지현의 G브랜드 향수가 가장 큰 관심을 받는 분위기다. 전 세계 향수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로, 따뜻한 시선과 스토리를 담아 만든 향수들로 유명한 브랜드에서 내놓은 제품이다. 고소영과 김희선도 애용한다고. 2015년에는 제주도에서 영감을 받아 제주의 바람이 느껴지는 향수도 출시했다. 오드뚜왈렛은 10만원대, 퍼퓸은 20만원대다.

[영국의 신데렐라가 사랑하는 그린룩] 영국의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은 그녀의 모든 것에 대해 관심을 받는 핫 셀럽이다. 그녀는 그린룩을 즐겨 입는데, S사 원피스가 꾸준히 회자돼 왔다. S사는 많은 국내 연예인들이 착용해 더욱 유명해진 브랜드다. 해당 제품이 품절대란이 일어나면서, 아쉬움에 비슷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구매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전해졌다. 가격은 한화 약 40만원대.

[국민 첫사랑이 사랑하는 주얼리] 수지의 SNS를 통해 그녀의 아이템 모두가 화제에 오르는데, 그 중에서도 귀걸이가 특히 여성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탈리아 브랜드 X사 제품으로, 정려원, 손나은, 강민경 역시 같은 귀걸이를 착용한 바 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움직일 때마다 찰랑찰랑거리며 반짝이는 것이 포인트. 유라와 수영도 갖고 있으며 손담비와 려원의 우정링으로도 알려진 ‘수지반지’도 유명한데, 깔끔한 체인 형태로 여러 개를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더욱 이쁘다. 수지 귀걸이의 가격은 40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