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렌, 남친짤 하기에는 너무 잘생긴 비주얼…‘이런 남친 어디서 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뉴이스트(NU'EST) 렌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21일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에는 “[#LOΛE_DRIVE]이거 남친짤로 사용 가능할까요? 물구나무서서 봐도 #렌 인데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렌은 레트카펫 위에서 버건디 슈트를 입고 꽃다발을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꽃보다 빛나는 그의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옆으로 봐도 물구나무서서 봐도 잘생겼어”, “럽 드라이브 다 털어 주세요 가지고 있는 모든 렌을 달라”, “레드카펫 자체가 일단 남친짤이라고 볼 수 없는.....저기요 우리가 인정할 때까지 사진 푸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렌 / 뉴이스트(NU'EST) 트위터
렌 / 뉴이스트(NU'EST) 트위터

렌은 1995년생 올해 25세로 본명은 최민기이며 지난 2012년 뉴이스트 ‘페이스(FACE)’로 데뷔했다. 2017년 Mnet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나가서 아쉬운 탈락으로 뉴이스트 유닛 뉴이스트 W ‘있다면’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민현과 함께 3년 만에 완전체 앨범 ‘Happily Ever After’ 타이틀곡 ‘벳 벳(BET BET)’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렌은 2017년 연예계 사서 고생 대표주자들이 물건을 팔아 마련한 경비로 즐기는 자급자족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JTBC ‘사서고생’에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뉴이스트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케이콘 2019 엘에이(KCON 2019 LA)’에 참석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4일 싱가포르에서 ‘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하며 이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