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아한 가’ 임수향-이장우, 애증의 인물관계도 공개…‘총 몇부작 드라마?’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8.21 18: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임수향, 이장우가 주연을 맡은 ‘우아한 가’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총 16부작인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임수향은 MC그룹 외동딸 모석희 역을 맡았다. 할리우드 여배우도 기죽고 돌아설 만큼 눈부신 외모, 어떤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말빨이 탑재된 섹시한 뇌, 자본주의의 최고 미덕인 돈까지 넘쳐나는 재벌가의 외동딸이다.

이장우는 삼류 동네 변호사이자 MC그룹 TOP팀 요원 허윤도 역을 맡았다. 추리닝을 걸쳐도 폼나는 기럭지, 허허실실 농담을 즐기지만 날카로운 딜의 귀재에다 두둑한 배짱과 뚝심, 지진이 일어나도 밥 먹는 시간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강인한 생존력, 마른하늘에 날벼락같은 일이 벌어져도 좀체 흥분하지 않는 대범한, 어려운 사람들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서 해결해주려는 가끔의 의협심까지. 스펙은 흙수저지만 알고보면 요즘 세상에 보기 드문 진짜 상남자다.

MBN, 드라맥스 ‘우아한 가’ 공식 홈페이지
MBN, 드라맥스 ‘우아한 가’ 공식 홈페이지

공개된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임수향과 이장우는 애증의 관계다. 이외에 배종옥이 TOP팀 헤드 한제국 역을, 정원중은 MC그룹 회장 모철희 역을, 문희경은 간호사 출신 MC그룹 사모님 하영서 역을, 이규한은 MC그룹 장남 모완수 역을, 김진우는 MC그룹 그린테크놀로지 대표이사 모완준 역을, 공현주는 모완준의 아내이자 고위관료의 딸 백수진 역을 맡았다.

임수향, 이장우를 비롯해 배종옥, 정원중, 문희경,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전국환, 오승은, 전진서, 박현숙, 박혜나 등이 출연하는  MBN, 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매주 수, 목요일 방송.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