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김고은, 서울-경기 이어 부산-대구 간다…‘개봉 2주차 무대인사 일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열의 음악앨범’이 서울 무대인사에 이어 개봉 2주차 부산, 대구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했다.

정지우 감독의 ‘유열의 음악앨범’은 우연인 듯 운명처럼 반복되는 어긋남 속에서도 기억 속의 서로를 그리는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의 아련한 사랑의 연대기를 그린 영화.

오는 28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하는 ‘유열의 음악앨범’은 개봉 1주차인 28일(수), 30일(금), 31일(토), 9월 1일(일) 서울, 경기 무대인사에 이어 개봉 2주차인 9월 7일(토), 8일(일) 부산과 대구를 찾는다.

서울-경기 무대인사 / CGV아트하우스
‘유열의 음악앨범’ 서울-경기 무대인사 / CGV아트하우스

엇갈리는 인연으로 불안함과 행복함 모두를 갖고 있는 미수 역의 김고은, 불안함 속 행복함을 간직하고 싶은 현우 역의 정해인, 미수와 현우의 행복한 순간에 늘 함께한 은자 역의 김국희, 그리고 정지우 감독까지 이번 무대인사를 함께한다.

특히 시사 이후 감성 저격 멜로로 폭발적인 호평을 받은 ‘유열의 음악앨범’은 부산, 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직접 레트로 감성멜로를 전하며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부산-대구 무대인사 / CGV아트하우스
‘유열의 음악앨범’ 부산-대구 무대인사 / CGV아트하우스

먼저 9월 7일 토요일에는 롯데시네마 광복, 메가박스 부산극장,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롯데시네마 서면, CGV 서면, 영화의전당,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CGV 센텀시티를 찾는다.

다음날인 9월 8일 일요일에는 CGV 대구아카데미, CGV 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CGV 대구, 메가박스 대구, 메가박스 대구신세계를 찾는다.

레트로 감성로맨스를 전하며 제대로 관객들의 감성 저격에 성공한 ‘유열의 음악앨범’은 8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하며, 개봉 2주차 무대인사 예매는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