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현재 아내 프로골퍼 박민정, 과거 비밀 럽스타그램 보니…“여봉이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조현재 아내 박민정의 과거 SNS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박민정이 방송에 출연하기 전 올렸던 조현재와의 일상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봉이와 오랜만에 데이뜨♡♡ 우리여봉이 3개월 동안 잠 못 자고 고생했으니 열심히 먹고 놀고 쉬어야딩 #30주임산부 #고기사랑 #보름달같은 조아엄마 럽스타그램”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보며 웃고 있는 박민정과 얼굴이 보이지 않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박민정의 글을 보아 해당 남성의 정체는 배우 조현재인 것으로 보인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그러나 당시 대중들에게는 조현재 아내에 대해 비연예인이라는 사실만 알려졌던 바. 박민정은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하기 전까지 자신의 SNS에 조현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릴 때면 남편의 얼굴을 모두 가리거나, 얼굴이 드러나지 않는 사진만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제 당당하게 럽스타그램 하세요!”, “너무 귀여운 부부예요~”, “와 이때는 연애 할 때인가?”, “직업이 혹시 걸크러쉬 전문가 아니신가요?”, “집안이 정말 화목해 보여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상이몽 시즌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의 일상을 다루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현재 조현재-박민정 부부를 비롯해 윤상현-메이비, 인교진-소이현, 안현모-라이머, 신동미-허규 부부가 출연 중이며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한편, 1980년생인 조현재와 1981년생인 박민정의 나이는 각각 40세, 39세다. 조현재 아내 박민정의 과거 직업은 프로골퍼였지만 현재는 선수 생활을 중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