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혼족어플’ 이진혁, 예고편에 기대감↑…강한나와 ‘매운맛 챌린지’+날렵한 턱 선 자랑까지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8.21 11: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이진혁이 출연하는 ‘혼족어플’ 4회 예고편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이진혁은 이번 주 ‘혼족어플’ 4회에 출연해 강한나와 매운맛 챌린지에 도전한다. 마라탕, 짬뽕, 매운 돈가스, 떡볶이 등 최근 유행 중인 매운 음식을 먹는 모습을 포함해 MC 전현무와 함께 등장해 대본을 읽는 등 다양한 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매운 음식을 입에 넣자마자 “너무 맵다”라며 “눈물 날 것 같아”를 연발하는 강한나와 달리 평소 매운맛을 즐기던 이진혁은 땀샘 폭발 먹방을 선보인다. 특히 이진혁은 땀이 흘러내리는 남자다운 목선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JTBC ‘혼족어플’ 4회 예고편 캡처
JTBC ‘혼족어플’ 4회 예고편 캡처

96년생으로 올해 24세인 이진혁은 업테션의 멤버 웨이로 2015년 데뷔한 아이돌 가수다. 업텐션 활동으로는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2019년 Mnet ‘프로듀스X101’에 티오피미디어 연습생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강력한 최종 데뷔 멤버로 거론되던 연습생이었으나 파이널 무대에서 아쉽게 11위를 차지해 데뷔하지 못했다.     

이진혁은 최근 활동명을 웨이에서 이진혁으로 바꾸며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진혁은 ‘라디오스타’ ‘혼족어플’ 등 다양한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았으며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지 이틀 만에 50만 팔로워를 거느리는 등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지난 10일 이진혁은 단독 팬미팅 ‘진혁:해 [T.Y.F.L]’를 개최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지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한편 이진혁이 출연하는 ‘혼족어플’은 혼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