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꽃파당’ 김민재-박지훈-공승연-박호산, ‘아는 형님’ 뜬다…JTBC 측 “방송은 8월 31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 ‘꽃파당’)팀이 ‘아는 형님’에 뜬다.

21일 JTBC ‘아는 형님’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꽃파당 김민재, 박지훈, 공승연, 박호산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22일 녹화 예정이며 방송은 8월 31일에 나간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조이뉴스24는 ‘꽃파당’팀이 홍보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박지훈-김민재-공승연-박호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지훈-김민재-공승연-박호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민재, 박지훈, 공승연, 박호산이 출연한 드라마 ‘꽃파당’은 만인지상인 왕이 자신의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을 만나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드는 퓨전사극이다. 왕과 꽃파당의 목숨을 건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김이랑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무엇보다 김민재, 공승연을 비롯해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고원희, 박호산, 권소현, 장유상, 정의제 등의 대세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김민재, 박지훈, 공승연, 박호산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특히 박지훈의 경우 워너원(Wanna One) 활동 당시 ‘아는 형님’에 두 차례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줬던 바. 이번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민재, 박지훈, 공승연, 박호산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오는 31일 오후 9시 JTBC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