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집에 왜 왔니’ 김민준, 카라반 여행 다니는 이유는 반려견 때문? “카라반 여행 6년정도 했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21 07: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우리집에 왜왔니’ 김민준이 자신의 초소형 하우스를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김민준의 카라반 내부가 공개됐다.

“카라반 안에 에어컨을 켜놨다”고 밝힌 그는 “구조가 조금 복잡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더블침대랑 2층 침대가 있다. 샤워장도 있다”며 집안을 설명했다.

이를 본 김희철은 “역대 최고로 아담한 이동식 집이다”라며 감탄을 전했다. 이에 오스틴은 “옛날에 미국에서 탔었다. 친구끼리”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우리집에 왜왔니’ 캡처

현재 강원도 양양에서 지내고 있다는 민준은 “카라반을 타고 강아지와 전국을 가봤다”며 이야기했다. 강아지 때문에 카라반을 구입했다는 그는 “거의 6년 정도 됐다. 원래 차박을 했다. 근데 씻고싶고 샤워도 하고 싶고하니까 카라반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잠에서 깼을 때 집이라는 느낌이 든다. 해가 뜰 때 창문을 바라보면 바다가 보인다. 모닝커피 한잔과 함께 하면 천국이다”라며 카라반에 대한 극찬을 이어갔다. 

한편 김민준은 ‘볼 빨간 당신’, ‘모던패밀리’ 등에 출연해 예능감을 과시한 바 있다. 

‘우리집에 왜 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sky Drama, 채널A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