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경남 거제, 통영-창원 등과 구름낀 날씨 유지 중…오늘(21일) 전국 날씨 예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21일인 오늘 전국적으로 구름이 많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경상남도 거제시의 날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1일 오전 5시 30분 기준 거제시는 구름이 많이 끼어 흐린 날씨를 기록 중이다. 전날에 비가 내렸던 영향으로 인해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는 좋음 상태로 유지되고 있다.

당초 기상청의 예보에 따르면 경남 해안에는 아침까지, 남부지방과 충청도, 제주도는 오후부터 곳곳에 가끔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강원 남부는 밤 한 때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 통영, 광주, 여수, 창원 등은 구름이 잔뜩 낀 흐린 날씨를 이어가고 있다. 거제시는 21일 오전 강수 확률이 60%였고, 오후에는 87%로 비가 내릴 확률이 높은 편이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이전에 기상청의 예보에 따르면 21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서울과 경기 등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오전 6시 현재 대전, 청주, 전주 등을 제외하고 구름이 많은 날씨를 보이고 있으며, 부산과 울릉도/독도, 백령도 등은 흐린 날씨를 기록하고 있다.

기온별로 보면 서울이 25도로 광주, 부산 등과 같은 기온을 기록 중이다. 춘천은 22도로 아주 덥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며, 강릉은 21도를 유지 중이다.

부산은 구름이 많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대구는 구름이 많이 낀 가운데 24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오후에는 최고기온이 서울 30도, 춘천 31도, 대구 32도 등 대부분의 지역에서 30도를 전후한 기온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 남부지방과 중부지방 일부서는 비가 내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