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몸신이다’ 베이비페이스 근육남 박세진 트레이너 등장에 ‘환호’…4분 칼로리 커트 운동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0일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건강한 몸매 만드는 방법 대방출을 주제로 이야기 나눴다. 이날 방송에는 레이디제인, 송옥숙, 이창훈, 이용식, 김혜선이 출연했다. 탄탄한 근육은 채워주고 군살은 태워주는 ‘여름철 군살 제거 프로젝트, 도와줘요 핫 트레이너’로 세 명의 트레이너가 출연했다. 빛나는 등근육을 자랑하는 박세진 몸신, 모래시계 몸매를 자랑하는 박지은 몸신, 사랑이 넘치는 가족의 김은진 몸신이 출연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여성 출연자들은 박세진 몸신의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근육질 몸매에 환호했다. 베이비페이스에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몸매를 자랑했다. 박세진 몸신은 “전문 강습을 받지 않았다. 직접 배우고 운동하면서 몸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박지은 몸신은 지난 번에도 몸신에 나왔던 몸신이다. 박지은 몸신은 “사실은 제가 방송 이후로 바빠져서 살이 쪘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무게는 1kg 정도 빠졌는데 허리둘레는 29에서 25로 4인치가 감소했다”고 말했다. 김은진 몸신은 남편과 아들, 딸과 함께 출연했다. 김은진, 김현수 부부는 아크로 요가 트레이너다.

박세진 몸신은 4분 칼로리 커트 방법을 공개했다. 네가지 동작은 4분만 따라하면 30분을 운동한듯한 효과를 보는 고강도 운동이다. 한동작을 1분씩 따라하면 된다. 첫번째 동작은 워밍업 스케이팅이다. 한쪽발을 바깥으로 향해 스케이팅 동작을 취한다. 발을 서로 교차하면서 손도 교차한다. 복근에 힘을 주고 진행한다. 두번째 동작은 옆구리 살 착즙 빨래짜기다. 엎드려뻗친 자세로 복근에 힘을 준다. 한쪽 다리를 반대편 손으로 가져간다. 트위스트 하며 반복한다. 세번째 동작은 꿀벅지 스쾃 탭이다. 엉덩이와 허벅지속 군살을 빼주는 동작이다. 앉은 자세로 시작한다. 하프 스쾃 다리 각도 90도에서 무릎 반동을 주며 한쪽발을 옆으로 뻗어 발끝을 바닥에 댄다. 마지막 동작은 전신 털기다. 사용한 근육을 진정시키는 동작이다. 제자리 달리기를 하다가 고개를 숙이고 팔을 좌우로 흔들며 온몸을 턴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