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충북 여교사 이어 인천 기간제 여교사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관계 맺어, 불법과외 중 일어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중학교 남학생과 성관계를 맺은 충북 여교사과 화제인 가운데 인천 기간제 여교사가 고등학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확인됐다.

20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월 인천 한 고등학교 B군의 부모가 ‘(학교 소속) 전직 기간제 30대 여교사가 자신의 아들과 과외공부를 하다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접수했다.

여교사 A씨는 올초 재계약으로 이 학교에서 계속 기간제 교사로 근무하며 B군을 상대로 불법과외를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깊어지자 30대 여교사는 지난 5월말 해당 학교에 사직서를 제출한 상태다.

현재 시교육청은 사건을 인지한 후 A씨에게  불법 과외 행위에 대해 서면 경고 처분을 내렸다. 또한 재취직할 수 없도록 조치를 취한 상태다.

교육청 관계자는 “B군에 대해서는 치료와 법률적 지원을 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이와관련 경찰 관계자는 "수사중인 사안이라 자세한 것은 밝힐 수 없다"고 전했다. 

앞서 충북 한 중학교 여교사 C씨가 올해 초 부터 제자 D군과 부적절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확인됐다. 

두 사람은 여러차례 성관계를 맺은 것으로 확인됐으며 이를 알게된 학교 측은 경찰과 D군에게 통보하고 C씨가 출근하지 않도록 했다. 또한 교사 C씨에 대한 중징계를 요청하기도 했다. 

하지만 A씨는 형사 처벌은 받지 않게 될 예정이다. 경찰은 “강압에 의한 성관계가 아니었으며 범죄 혐의점이 없다”며 무혐의로 결론내렸다.B군이 만 13세를 넘었으며 두 사람이 ‘합의에 의한 성관계’라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