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캠핑클럽’ 핑클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 시청자 신청글 5,800개 돌파…‘콘서트or팬미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캠핑클럽’에서 핑클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시청자를 모집하는 가운데 어떤 행사인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998년 데뷔 이후 올해 21주년을 맞이한 핑클은 ‘원조 비글돌’로 불리며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5년을 마지막으로 휴지기에 들어갔던 핑클은 무려 14년 만에 완전체 예능 ‘캠핑클럽’으로 돌아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캠핑클럽’에서 리더 이효리는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든든한 맏이임과 동시에 보살핌이 필요한 허당의 모습으로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뮤지컬의 디바 옥주현은 뛰어난 요리 솜씨와 배려심으로 캠핑 내내 따뜻함을 책임졌다. 이효리와 모닝 커플, 이진은 ‘수잔(수시로 잔소리)’ ‘사오진(사오정-이진)’ 등 다양한 별명을 탄생시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막내 성유리는 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모태 애교로 시청자를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JTBC ‘캠핑클럽’ 제공
JTBC ‘캠핑클럽’ 제공

특히 19일 방송된 ‘캠핑클럽’에서는 캠핑 5일 차를 맞이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는 캠핑카를 스크린으로 이용, 빔프로젝터를 통해 자신들의 과거 활동을 살펴봤다. 이들은 레전드 영상이라고 불리우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분부터 음악프로그램 무대까지 다양한 영상을 모니터링 하며 90년대를 추억했다.

이들은 ‘화이트’, ‘내 남자친구에게’, ‘나우(NOW)’ 등의 히트곡을 살펴본 후에는 직접 안무를 따라추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21주년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에는 핑클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시청자를 모집,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란다는 안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JTBC ‘캠핑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표자 이름, 연락처, 신청인원, 인적사항을 비롯해 방송 출연 경험과 자기소개, 핑클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갖고 싶은 이유와 핑클과 만나면 꼭 하고 싶은 것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오늘(20일) 오후 1시 50분 기준 시청자 참여 신청글은 5,800개를 돌파하며 핑클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행사에 대해 21주년 기념 팬미팅이나 콘서트가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처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핑클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은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