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쇼미더머니8' 콕스빌리(cox billy) 제이켠, 맥대디에 패배 "더 잘할 수 있었을텐데"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8.20 12: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쇼미더머니8' 콕스빌리(cox billy)의 정체가 제이켠으로 밝혀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콕스빌리와 맥대디가 1대1 크루 배틀을 펼쳤다.

이날 콕스빌리는 배틀에 앞서 복면을 벗고 정체를 밝혔다. 콕스빌리의 정체는 그루브한 래핑과 독특한 플로우를 가진 래퍼 제이켠이였다.

그의 정체를 알게 된 심사위원들은 반가운 기색으로 각자 한마디씩 인사했다.이어 두 사람의 대결에 기대감을 드러냈고 배틀이 시작됐다.

하지만 제이켠은 무대 도중 가사를 까먹은 듯 웅얼웅얼거리며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Mnet '쇼미더머니8'

이에 크러쉬는 "콕스빌리가 중간에 조금 아쉬웠던 부분들이 있었던 것 같아서 아쉬웠었다. 더 잘할 수 있었을 텐데"라고 지적했다. 나플라는 "맥대디씨는 스타일이 펑크해서 되게 멋있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결과는 맥대디의 승리였다. 

이외에도 또 다른 강력한 우승후보인 짱유는 래원과 함께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며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짱유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남다른 에너지를 뿜어내며 시원시원한 랩을 선보였고, 래원은 우승후보에 맞서면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을 잘 보여줬다. 래원 특유의 스타일을 잘 표현해낸 춤도 눈길을 끌었다. 대결 결과는 짱유의 승리였다.

오는 23일 방송에서는 EK, 영비 등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실력파 래퍼들의 1대1 크루 배틀 무대와 모두를 흥분시킬 프로듀서 공연, 그리고 크루 대항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Mnet ‘쇼미더머니8’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제이켠은 본명 김정태로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럭키제이의 멤버인 제이켠은 과거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3차 예선까지 올라갔다 탈락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