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한혜진, 존재 자체가 화보…운동으로 완성한 몸매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모델 한혜진이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19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촬 감사합니다 편집장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주황색 원피스를 입고 부츠를 신은 모습이었다. 그는 풍성한 꽃다발을 들고 시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한혜진은 우아한 몸매와 이기적인 비율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이 몸매는 언제 봐도 부러워요 존경합니다” “가을이 온 느낌이네요” “이 사진 보니 가을이 오긴 왔나봐요” “언니 너무 이뻐요” “멋져요 너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한혜진은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대부분의 네티즌은 그의 몸매에 감탄했지만 일부는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한 네티즌이 “조금 민망하네요”라고 댓글을 달자 한혜진은 “그럼 보지 마세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과 팬들은 한혜진의 당당한 행보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1983년생으로 올해 36세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을 통해 데뷔한 모델이다. 데뷔 이후 장윤주, 송경아 함께 모델계를 이끈 한국의 톱모델이자 혜박, 김다울과 함께 파리, 밀라노, 뉴욕 등 하이 패션계도 평정한 세계적인 모델이다. 특히 그는 구찌 쇼, 마이클 코어 쇼, 타미힐피거 쇼 최초의 한국인 모델을 맡으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갔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해외 활동을 마무리하고 국내에서는 ‘ I AM A MODEL 3’ ‘마녀사냥’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한 후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다만 같은 프로그램에서 공개 연애 중이던 전현무와 결별 후 잠정 하차한 상태다. 이외에도 ‘더 짠내투어’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그는 최근 모델 데뷔 20년 차를 맞이해 파격적인 전신 올 누드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전신 검은 분장으로 탄탄하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보여줘 찬사를 받았다.  

한편 한혜진은 장성규, 전진, 뉴이스트 렌, 정혁과 함께 JTBC2 ‘호구의 차트’에 출연을 확정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