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첫 단독 팬미팅 성료' 강다니엘, 레드 슈트입고 뽐낸 훈훈함 "녜리 여기 좀 봐주세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8.20 09: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강다니엘이 싱가포르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성료한 가운데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강다니엘은 공식 SNS를 통해 "레드 녜리 Aura에 빠져있는 녜리 여기 좀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강렬한 레드 슈트를 입은 채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무언가에 집중한 듯한 그의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기 좀 봐주세요", "이쁘다 녤 너무 이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다니엘 트위터
강다니엘 트위터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오후 싱가포르에서 솔로 데뷔 후 단독 팬미팅 <KANG DANIEL FAN MEETING ’COLOR ON ME’ : SINGAPORE>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에 수록된 전곡과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intro’ 무대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팬미팅의 화려한 포문을 연 강다니엘은 타이틀곡 ‘뭐해’를 비롯해 ‘color’, ‘Horizon’, ‘I HOPE’ 등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의 모든 수록곡 무대들을 선보이며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저스틴 비버의 ‘SORRY’를 특별 무대로 준비해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공연뿐만 아니라 인터뷰, Q&A 등과 같은 코너를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공연 중 싱가포르 현지 팬들이 준비한 깜짝 영상 편지를 선물로 받아 함께 감상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동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등 더 많은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를 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