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슈퍼주니어 헨리, ‘헨리의 리얼뮤직’ 다음 스토리볼 연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진짜사나이’에서 천진난만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슈퍼주니어 헨리의 음악적 면모와 다재다능한 매력을 담은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 (http://storyball.daum.net/story/221)이 다음 스토리볼에서 연재된다. 
 
최근 미니앨범 2집을 출시하고 타이틀 곡 ‘판타스틱’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헨리의 특별 영상을 16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스토리볼에서 만날 수 있다.
 
슈퍼주니어 헨리 / 다음 스토리볼
슈퍼주니어 헨리 / 다음 스토리볼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은 헨리의 출중한 실력이 돋보이는 연주 영상과 현장 스케치, 새 앨범 소개, 인터뷰 등으로 구성된다. 최근 MBC ‘일밤-진짜사나이’에 출연하며 ‘예능 샛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헨리는 이번 영상을 통해 예의 유쾌한 매력뿐 아니라 클래식부터 대중음악까지 폭 넓은 장르를 소화하는 아티스트로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낸다.
 
16일 첫 화에서는 헨리의 인터뷰가 담긴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루프스테이션 기법을 이용해 조용필의 ‘바운스’를 헨리만의 스타일로 만들어가는 1인 퍼포먼스 무대와 얼마 전 발표한 미니앨범 2집 신곡 ‘판타스틱’을 현악 4중주로 재해석한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헨리 / 다음 스토리볼
슈퍼주니어 헨리 / 다음 스토리볼
특히 헨리가 직접 바이올린 연주에 참여해 3명의 현악기 연주자들과 호흡을 맞추는 과정과 클래식 버전의 연주가 색다른 감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감성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와의 피아노 2중주,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진지한 헨리의 모습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다양한 인터뷰 영상들이 8월 11일까지 ‘헨리의 리얼뮤직 : You, Fantastic’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다음이 지난해 선보인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볼은 텍스트와 이미지를 넘어 수준 높은 영상과 인터랙티브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각광받고 있다. 특히 다음의 큐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엄선된 콘텐츠 대다수를 연재 중에는 무료로, 완결 이후 유료로 서비스하며 성공적인 콘텐츠 유통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스토리볼은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다음 모바일 앱과 웹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스토리볼 URL(http://storyball.daum.net)로 접속해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