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뽕 따러 가세’ 송가인-길구봉구, 남다른 친분 자랑…“원래 1등이었던 친구, 자랑스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길구봉구가 송가인과의 친분을 자랑하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길구봉구의 봉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래부터 1등이었던 친구가, 진짜 1등이 되어 돌아와서 기분도 좋고 내심 자랑스러운 마음입니다. 지금의 그 좋은 목소리로 오래오래 노래해 주길..!! #미스트롯 #송가인 #몇 안 되는 동갑내기 친구”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봉구 인스타그램
봉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길구봉구는 송가인과 함께한 모습을 담았다. 송가인은 미스트롯의 띠를 두르고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으며 물오른 그의 미모에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길구봉구와 송가인은 의외의 친분을 자랑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멋진 분들 옆에 멋진 친구네요”, “1등 옆에 1등이~~ 불명 녹화하시나 봐요? 기대하겠습니다”, “와~~모두다 흥하시길”, “와 봉구님이 동생인줄ㅎㅎ다들 흥해라 송가인 양 엄청 팬인데 같이함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6년생 송가인은 올해 나이 34세인 트로트 가수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하면서 계속해서 상위권에 머무르며 최종 1위에 올라 1대 ‘미스트롯’ 진에 선정됐다.

이 방송을 통해 트로트에 대한 관심을 물론 송가인 신드롬이 생길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그는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풀 뜯어 먹는 소리’ 등 그가 나타났다 하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각종 방송사,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이어 송가인은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에서 붐과 함께 출연하며 송가인 단독 리얼리티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그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트로트 부문에서 상을 받으며 대세를 입증했다.

또한 길구봉구는 길구와 봉구로 구성된 2인조 보컬 그룹으로 B1A4, 비투비, 오마이걸 등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했다.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좋아’, ‘왜 이리’, ‘그래 사랑이었다’, ‘이 별’ 등 그들의 훌륭한 보컬 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