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봉준-채보미, 달달한 합동 방송 눈길…과거 연인 재결합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인기 BJ 봉준과 채보미가 최근 달달한 모습을 보이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7월 와꾸대장봉준(김봉준)이 방송에서 과거 연인이었던 채보미와 함께 하며 시청자가 약 4만 명을 모으는 등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앞서 봉준은 건강 문제로 인해 장기 휴방을 예고한 가운데 19일 복귀했다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약 6만 명의 시청자들이 시청하며 인기 BJ임을 입증했다. 특히 봉준은 생방송이나 유튜브를 통해 꾸준히 채보미와 함께 한 영상을 게재하면서 두 사람의 재결합에 관심을 모았다.

BJ봉준 유튜브 영상 캡처
BJ봉준 유튜브 영상 캡처

또한 그가 아프다는 소식을 접한 채보미는 그를 위해 요리를 해주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여자친구 보내기 아쉬워하는 남자 같은 느낌이네”, “딱 연인 사이 같네 진짜 잘 어울리는데?ㅋㅋ”, “둘이 같이 있을 때가 가장 즐거워 보이고 행복해 보임 결혼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1년생 올해 나이 29세인 김봉준은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현 아프리카TV 파트너BJ이다. 스타크래프트 승부 조작 사건으로 인해 주전 선수들이 대거 증발해 버렸던 시기에 하이트스파키즈의 신인 프로게이머로 활동했다.

2011년 공식 은퇴 후 입대 소식을 전한 그는 제대 후 스타 프로게이머 출신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인터넷 개인방송 BJ로 활동을 시작했다. 수많은 우여곡절 끝에 본인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성장하며 고정 팬층을 두껍게 확보했고 이어 인기 BJ로 발돋움했다.

최근 그는 통풍 등 각종 건강 문제에 시달리며 장기 휴방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그는 ‘MPL'리그, ’감전수용소‘등 자신만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