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 97즈 우정은 영원히…갓세븐 유겸 커피차 인증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8.19 18: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 중인 아스트로(ASTRO) 차은우가 갓세븐(GOT7) 유겸의 커피차를 인증했다.  

지난 18일 차은우는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에 “유겸이를 구해령. 히히 덕분에 맛있게 잘먹었어. 고마워 겸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은우는 배너에 “동민이를 구해령”이라고 적힌 커피차 앞에서 커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한복을 입고 상투를 튼 채였지만 여전히 잘생긴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은우 친구 문구 센스도 짱이다” “은우 오늘도 촬영했구나 너무너무 수고했어” “오늘도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차은우와 유겸은 이른바 ‘97즈’라고 불리는 97년생 아이돌 모임으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 외에도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틴 민규 등이 속해 있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1997년생으로 올해 23세인 차은우는 2016년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데뷔했다. 데뷔 초부터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으며 소위 ‘얼굴 천재’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을 시작으로 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복수노트’ ‘탑 매니지먼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최근 그는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하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 구해령과 반전의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차은우는 궁 안에서는 고독한 왕자 왕위 계승 서열 2위 도원대군이지만 밖에서는 한양을 들었다 놨다 하는 인기 절정의 연애소설가 이림 역을 맡아 구해령 역의 신세경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되며 총 32부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