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웰컴2라이프’ 정지훈, 배우들과 촬영 현장에서 한 컷…“오늘 긴장감 넘치는 졸잼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웰컴2라이프’에 출연 중인 정지훈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정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웰컴2라이프 하는 날 8시 55분 MBC~#드디어#끝판왕등장#오늘#긴장각#졸잼각#양아치검사#썅검등판#정지훈#손병호#한상진#최필립#곽시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지훈, 곽시양, 최필립, 한상진, 손병호는 테이블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과 달리 환한 표정으로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웰컴2라이프 오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난 검사가 조아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요즘 이거 때문에 월화 저녁 약속 안 잡잖아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지훈 인스타그램
정지훈 인스타그램

정지훈은 1982년생 올해 나이 38세이며 1998년 팬클럽 ‘팬클럽(fanclub)’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로 활동하며 ‘안녕이란 말대신’, ‘아이 두(I DO)’, ‘태양을 피하는 방법’, ‘나쁜 남자’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였다.

또한 정지훈은 2002년 시트콤 ‘오렌지’로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풀 하우스’, ‘이 죽일 놈의 사랑’,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서 열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좇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정지훈은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다.

정지훈 외에도 ‘웰컴2라이프’에는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박원상, 한상진, 장소연, 김중기, 최필립, 박신아, 홍진기, 임성재, 신재하, 이수아 등이 출연하며 이들은 현실 세계와 평행 세계를 오가며 1인 2색의 매력을 선보인다.

지난 13일 방송된 ‘웰컴2라이프’ 8회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시청률 5.0%로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한편 MBC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8시 5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