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모모랜드(MOMOLAND) 연우 측 “ 현재 공황장애 극복→'쌉니다 천리마마트'로 복귀 신호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19 17: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모모랜드 연우가 공황장애를 겪은 후 호전된 상태로 확인됐다.

19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에 “연우는 최근 꾸준히 치료에 전념하여 공황장애를 극복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스포티비뉴스 측은 “모모랜드 연우가 최근까지도 어렵게 공황장애를 극복해왔다”고 단독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연우는 활동을 중단한 채 스스로 치료 의지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주의 사람들의 도움으로 심리적 안정을 되찾았다고.

연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연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연우는 모모랜드 스케줄에 불참하거나 팬카페 글을 삭제하는 등 탈퇴설이 불거졌다. 이에 연우는 “저는 이제까지도 지금도 앞으로도 소중한 모모랜드 멤버로 남아 있을 것”이라며 탈퇴설을 부정하기도 했다.

한편 연우는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속 권지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점장 문석구(이동휘 분)를 두고 조미란(정혜성 분)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다. 

연우 이외에도 이동휘, 김병철, 박호산, 이순재, 정혜성, 정민성, 김호영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