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오하영, 'Don't Make Me Laugh' MV 티저 공개...첫 솔로 데뷔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에이핑크(Apink) 오하영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오하영의 첫 솔로 데뷔곡 'Don't Make Me Laugh'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25초 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은 뜨거운 여름 날 달콤한 멜로디와 시원한 색감의 이미지를 담아 청량함을 선사했으며, 기존에 보기 어려웠던 24살 오하영의 풋풋한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Don't Make Me Laug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Don't Make Me Laug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더불어 티저 영상과 함께 연달아 공개된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 오하영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첫 솔로 무대에 대한 기대 또한 증폭되고 있다.

오하영은 오는 21일 미니 1집 'OH!'로 솔로 데뷔 전격 예고하며, 올 여름 가요계를 강타할 새로운 '청량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음반명 'OH!'에는 그룹 에이핑크의 막내를 넘어 24살의 솔로 가수 오하영이 음악으로 놀라움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는 두아 리파의 ‘New Rules’, 제드와 케이티 페리의 ‘365’ 등을 탄생시킨 세계적인 프로듀서진이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실력파 뮤지션 베이빌론과 칸토가 수록곡 피처링으로 음반에 힘을 보탰으며, ‘Worry about nothing'은 오하영 직접 작사해 특별함을 더했다.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오감에 빗댄 이번 음반을 통해서 오하영이 자신의 매력으로 유감없이 과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올해 24세의 오하영은 지난 2011년 그룹 에이핑크의 첫 번째 미니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청순 가련 소녀 콘셉트의 에이핑크의 막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오하영은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변신을 시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21일 미니 1집 'OH!'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올 여름 가요계 새로운 '청량 여신'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오하영이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