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폴킴, 태연 ‘만약에’ 티저에…“나를 그 시간으로 돌아가게 하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9 10: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폴킴이 소녀시대(SNSD) 태연의 ‘비긴어게인3’ 티저 영상에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일 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비긴어게인3’에서 공개한 태연의 ‘만약에’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연은 자신의 첫 OST인 ‘쾌도 홍길동’의 ‘만약에’를 부르고 있다. 피아노 선율에 맞춰 청아한 목소리로 말하듯 노래하는 그의 모습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폴킴은 영상과 함께 “나를 그 시간으로 돌아가게 하는.. #비긴어게인3”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폴킴 인스타그램
폴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태연이랑 폴킴이라니 너무 좋다”, “와 만약에 클라스 장난 아니네”, “역시 갓태연이다!”, “태연이랑 폴킴 듀엣 얼른 보고 싶어요 엉엉 언제 방송되는 거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폴킴은 최근 JTBC ‘비긴어게인3’를 통해 태연과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이적, 적재, 딕펑스 김현우와 함께 팀을 이뤄 베를린과 암스테르담 등에 버스킹 여행을 떠났다. 이들의 버스킹 공연은 관람객들이 찍은 영상과 사진 등으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연일 화제를 모았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후발대로 참여한 이적-폴킴-딕펑스 김현우-태연 팀의 버스킹 공연은 오는 30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폴킴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인 JTBC ‘비긴어게인 시즌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편, 폴킴은 지난 1일 열린  ‘2019 M2 X 지니뮤직 어워드’(이하 ‘2019 MGMA’)에서 ‘남자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해 10월 발매하고 전 온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한 ‘너를 만나’로 대상 중 하나인 ‘톱 뮤직상’을 수상해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