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좋아해줘’ 이솜, 명불허전 솜블리의 사랑스러운 미소…‘잘록한 허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솜의 근황에 누리꾼의 이목이 모이고 있다.

19일 오전 영화 ‘좋아해줘’가 채널CGV에서 방송되면서 주연 배우 중 한 명인 이솜의 근황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7일 이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음식점을 찾은 이솜이 담겼다.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 속 이솜은 안경을 쓴 모습으로 핸드폰에 집중하고 있다. 그러다 이내 잔을 든 채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짧은 크롭니트를 입은 그의 잘록한 허리라인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솜 인스타그램
이솜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솜블리 어디 안 가네”,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러워요?”, “언니 작품들 다 잘 보고 있어요!”, “진짜 매력적인 비주얼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솜은 지난 2008년 엠넷의 모델 선발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했다. 이후 개성있는 모델로 큰 사랑을 받아온 이솜은 2010년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2010년 개봉한 영화 ‘맛있는 인생’을 시작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푸른소금’, ‘마천루’, ‘하이힐’, ‘마담 뺑덕’, ‘좋아해줘’와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 ‘유령’,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제3의 매력’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갔다.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구해줘 시즌2’에서는 반복되는 지옥 같은 일상과 가족에게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김영선으로 분했다. 핍박한 상황 속에서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주는 성철우 목사(김영민)를 믿으며 그녀가 왜 사이비에 빠질 수 밖에 없는지 진정성 느껴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이솜은 첫 장르물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로맨틱코미디부터 장르물까지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이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