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아침’ 반값 주방용품·그릇 할인매장 위치는? “새 것 같은 초저렴 반품 제품!” 김포·일산 2곳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반품 제품을 포함해 초저렴 반값 주방용품·그릇 할인매장을 소개해 화제다.

19일 MBC ‘생방송오늘아침’의 ‘SNS 탐험대’ 코너에서는 경기 김포 소재와 일산 소재의 초저렴 주방용품·그릇 할인매장 2곳을 찾았다.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 거의 반값으로 저렴하게 싸게 파는 명당을 소개한 것이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김포 양촌읍에 위치한 반품마트는 누군가 사용하다가 반품한 제품이 아닌 단순 리퍼 상품을 취급하는 곳이다. 박스가 훼손되거나 구매 직후 변심으로 반품한 것들은 사실상 새 상품이나 다름없어 각광을 받는다. 새 상품 또한 판매하고 있는데 반품 제품을 포함해 전체적으로 그 가격이 저렴하다는 인터넷 쇼핑보다 가성비가 더 좋고, 중고 물품 거래 사이트보다도 값이 저렴하다는 평가다. 제품 종류는 약 1만 가지에 이르는데, 주방용품부터 가전제품까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넓은 매장에서 물건을 찾다보면 숨은 보물을 찾는 기분마저 느낄 정도다. 회원전용 혜택도 있는데 가입 방법은 간단하다. 밴드에서 해당 마트 상호를 검색해 가입 후 인사글을 남기면 1회에 한해 5%를 할인해 주고, 카페 후기나 블로그 이벤트 또는 타 카페 후기를 남기거나 블로그에 포스팅을 올리면 각각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며, 결제금액의 200원당 1점을 적립해주는 포인트 제도까지 적용받을 수 있다.

고양 일산에 위치한 그릇 할인매장은 수입 주방용품 전문점이다. 300평 규모로 전국 최대의 매장 규모를 자부하는 곳이다. 김포 매장과 마찬가지라 반값 가까이 또는 반값 이상 할인하는 제품이 많아 특히 주부들에게 각광을 받는 곳이다. 여러 나라에서 물 건너 온 다수의 수입그릇 브랜드를 만날 수 있어 뜨거운 인기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매장의 상호와 위치는 아래와 같다.

# 스XX반품마트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석모리)

# 모XX 고양점(본점)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장항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