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갤럭시 탭 S6, 29일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중…“사전예약 혜택 및 제품의 스펙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갤럭시 탭 S6가 19일 사전예약을 시작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성닷컴 홈페이지서는 19일 현재 갤럭시 탭 S6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삼성닷컴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총 3가지 혜택이 주어지는데,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7% 결제일 할인(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청구할인이 불가능한 카드는 법인, 체크, 선불, 올앳, 충전, 기프트카드 등이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건도 할인대상서 제외된다.

이외에 기프티콘 2종(CJ 기프트카드)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RAWROW 15%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이 쿠폰은 로우로우 직영몰에서 9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삼성닷컴 홈페이지
삼성닷컴 홈페이지

이외에도 구매고객에게 주어지는 공동 혜택은 정품 북커버 및 키보드 북커버를 크게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도 예스24 북클럽, 유튜브 프리미엄, 레진코믹스 보너스코인 등 여러 콘텐츠 이용권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갤럭시 탭 S6는 갤럭시 탭 S 시리즈의 6번째 모델로, 디자인은 전작인 갤럭시 탭 S5e와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다. 기본 색상은 마운틴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로즈 블러시로 총 3종이다.

퀄컴 스냅드래곤 855SM8150을 AP로 사용하고, 메모리는 모델에 따라 6Gb, 8GB로 나뉜다.

디스플레이는 슈퍼 아몰레드(AMOLED)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 카메라를 80도의 화각으로 설정했다. 이와는 별도로 500만 화소 카메라를 123도 화각으로 광각 카메라로 탑재하기도 했다.

갤럭시 노트 1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3.5mm 이어폰 단자가 존재하지 않아 사운드 출력은 USB 단자로 가능하다.

S펜을 지원하는 것 뿐 아니라 S펜의 움직임을 인식해서 원격으로 기기를 제어하는 S펜 에어 액션 기술이 적용되었다. 빅스비 2.0이 탑재되었고, SmartThings 기능으로 스마트 TV, 패밀리허브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여러 IoT 전자기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 탭 S6의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다. 그러나 29일에 해당 제품들이 발송된다는 점을 감안해보면 29일 정도가 되지 않을까 추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