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찰떡콤비’ 라비-하성운, 우정패딩즈의 힘을 보여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찰떡콤비’에 출연한 라비와 하성운이 등장해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찰떡콤비’에 우정패딩즈 멤버로 유명한 라비와 하성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라비와 하성운에게 데프콘은 “너네 친하니?”라며 “우리 아이돌 전문 방송에 나왔을 때는 그런 말 없었잖아”라며 물었다.

JTBC ‘찰떡콤비’ 방송 캡처
JTBC ‘찰떡콤비’ 방송 캡처

그러자 라비는 “제가 엑소(EXO) 카이랑 친하고 하성운은 핫샷(HOTSHOT)의 김티모테오랑 친하다”며 “카이랑 김티모테오가 친하다보니 다함께 만난 자리에서 알게됐다”라며 두 사람 사이를 설명했다.

그러자 정형돈이 “팀 이름도 있어?”라고 물었고, 하성운은 “팬분들께서 우정패딩즈라고 부른다”고 대답했다.

우정패딩즈란 라비, 하성운을 포함한 방탄소년단(BTS) 지민, 카이, 태민, 김티모테오 등이 속한 친목 모임의 이름이다. 이는 샤이니(SHINEE)의 태민이 친한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패딩을 다같이 맞춰 입은 사실이 알려지며 팬들 사이에서 이와 같은 별명으로 불리게 됐다.

JTBC ‘찰떡콤비’ 방송 캡처
JTBC ‘찰떡콤비’ 방송 캡처

두 사람은 우정패딩즈 중 가장 친한 사람이 누구냐는 물음에 라비는 카이를, 하성운은 지민을 언급했다. 그러자 왜 친한 사람과 안 나왔냐는 물음에 라비는 “(카이, 지민은) 바빠요”라며 쿨하게 대답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라비와 하성운이 단짝 친구로 등장한 JTBC ’찰떡콤비’는 단짝 친구와 함께 동네를 누비며 즐거웠던 어린 시절로 돌아가 다양한 추억의 게임과 토크를 즐기는 ‘뉴트로(New-Retro)’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