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젤예)’ 홍종현, 아버지 동방우에게 회사 그만둘테니 강성연과 아들에게 물려줘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서는 홍종현이 아버지 동방우에게 회사를 그만둔다고 선언하고 강성연에게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7, 88회에서 태주(홍종현) 아버지 종수(동방우)에게 미리(김소연)이 인숙(최명길)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았다고 밝혔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그러져 종수(동방우)는 태주(홍종현)에게 “너 마저 나를 농락하냐? 어디서 사깃꾼들 편을 드냐?”라고 화를 냈다.

홍종현은 동방우에게 “앞으로 처갓집 건드리지마라. 저는 그만 두겠다. 사깃꾼은 사라져 줄테니 나혜미씨와 그 아들에게 물려줘라”고 말했다.

동방우 방을 나온 홍종현은 혜미(강성연)에게 “어때요? 당신 뜻대로 된 거 같냐? 누가 내 자리에 올지는 몰라도 공부는 하셔야 될 거다”라고 물었다.

그러자 강성연은 “내가 공부는 못했어도 눈치 하나는 빠르다. 너 내가 지금 이긴 거 안보이니?”라고 말했다.

강성연이 홍종현을 누르고 그룹을 독차지한 가운데 홍종현은 임신한 아내 미리(김소연)와 인숙(최명길)을 지키기 위해 아버지 종수(동방우)를 버리고 한성가를 나갔다. 

또 강성연은 오빠 도진(최재원)에게 “우리가 이겼다. 강미리와 전인숙 아직 부녀지간이라고 밝히는 것은 보류하자. 그것들 때문에 주가 떨어질 일 있냐”라고 하며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에서 8회 연장해 108회로 종영 예정이다. 

또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