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 앞머리로 완성한 미모 Photo by. 루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18 17: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지난 8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이 근황을 공유했다. 

최근 위키미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덥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지 루시가 찍어줬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위키미키 루시가 찍은 도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도연은 커피를 마시며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최근 내린 앞머리와 귀여운 꽃무늬 원피스가 한층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네티즌들은 “진짜 귀여워요~”, “도연이 앞머리 짱 귀여워”, “컴백해서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도연은 지난 2016년 1월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후 최종 11인에 발탁되며 아이오아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위키미키 인스타그램

이후 함께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던 최유정과 함께 위키미키로 데뷔한 그는 지난 4월 14일 앨범 ‘LOCK END LOL’로 컴백했다.

앨범 ‘LOCK END LOL’의 타이틀곡 ‘피키피키(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Hook)이 매력적인 곡으로 유닛별로 짜임새 있게 구성된 칼군무 위키미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4개월만에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으로 돌아온 위키미키는 타이틀곡 ‘티키타카(Tiki-Taka)’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는 18일 방송된 ‘인기가요’에 출격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