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진세연, 인형 미모 빛나는 모스크바의 추억 공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8 12: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진세연이 ‘더 짠내투어’의 추억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진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짠내투어 오늘 밤 11시 tvN 러시아-모스크바 편 많이 기대해주세요. #짠내투어 #tvn #러시아 #모스크바 #기대기대 #예능이당”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러시아 모스크바를 찾은 진세연이 담겼다. 그는 빨간색 맨투맨 티셔츠에 짧은 바지를 입은 모습이다. 거기에 흰색 운동화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손으로 브이를 그린 채 화사한 미소를 띤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진세연은 작은 얼굴과 긴 기럭지 등 남다른 비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진세연 인스타그램
진세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짠내투어 재미있게 봤어요!”, “어떻게 갈수록 그렇게 예뻐지죠?”, “미모 난리났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진세연은 지난 2010년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짝패’, ‘각시탈’, ‘다섯 손가락’, 닥터 이방인’, ‘옥중화’, ‘대군-사랑을 그리다’와 영화 ‘사랑만의 언어’, ‘위험한 상견례2’, ‘인천상륙작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지난 4월 종영한 MBC ‘아이템’에서는 크러쉬한 매력으로 냉철한 프로파일러 ’신소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호평을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tvN ‘더 짠내투어’의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진세연이 출연한 ‘더 짠내투어’는 짠내나는 예산으로 가성비를 잡았던 전 시즌과 달리 미슐랭 레스토랑, 초호화 테마파크, 럭셔리 숙소까지 설계할 수 있는 ‘가심비 투어’를 신설해 ’쓸 때는 쓰는’ 여행으로 멤버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전망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