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가 체질’ 천우희, 안재홍과 유쾌한 비하인드…“혼성포크 듀엣 아니고”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8 12: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천우희가 ‘멜로가 체질’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성포크듀엣 아니구 멜로가 체질입니다. 4화는 어떨지! 오늘 jtbc 10시 50분”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의자에 앉아 있는 안재홍과 천우희가 담겼다. 두 사람은 품에 통기타를 안은 모습이다. 안재홍은 감정에 취한 듯 다소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천우희는 두 눈을 감은 채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어 상반된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멜로가 체질 진짜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안재홍 다이어트 하고 진짜 훈훈해졌다”, “둘 케미 무엇..? 멜로가 체질 재방송도 본방사수 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재홍-천우희 / 천우희 인스타그램
안재홍-천우희 / 천우희 인스타그램

천우희와 안재홍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드라마. 

무엇보다 최근 극한의 코믹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의 맛깔나는 ‘말맛’ 코미디를 살린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천우희는 극 중 감정 기복이 널뛰듯 심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았다. 안재홍은 겉으론 모든 걸 갖춘 듯하나, 알고 보면 찌질한 드라마 피디 ‘손범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캐릭터에 녹아든 자연스러운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안재홍과 천우희를 비롯해 전여빈, 한지은, 공명 등이 출연하는 JTBC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