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중심 (음중)’ ITZY(있지), 'ICY' 8월 2째주 1위…위키미키--오마이걸-NCT DREMA-JBJ95-노라주의 시원한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신현희의 솔로 무대, 신지의 세미트롯, 김진우의 아름다운 뮤지컬 같은 무대와  ITZY(있지)가 1위가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신현희가 핫 솔로 데뷔 무대와신지의 세미트롯, 김진우의 '또또또'가 나왔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오빠야'로 대중을 인기를 얻은 신현희와 김루트의 신현희가 첫 솔로 곡으로 '무드매(MDM)'로 독특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어 베리베리의 'Tag Tag Tag' 와 로켓 펀치의 빔밤붐(BIM BAM BUM)무대가 이어지면서 한 여름 더위를 날려버렸다. 

또한 위키미키가 '티키타카(Tiki-Taka 99%)' 가 나왔는데 신나는 드럼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의 'Tiki-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했다.

'티키타카(Tiki-Taka 99%)는 부제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않아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재치있게 풀었다. 

신지는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홍일점 멤더 신지가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 '느낌이 좋아' 무대를 보여줬다. 

'느낌이 좋아'는 레트로 장르로 복고와 현대적인 일렉트로닉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쿄요태의 지르는 창법과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오마이걸은 BUNGEE(FaIl in Love)를 불러서 여름의 더위를 날려 줄 상큼한 모습과 NCT DREAM은 'BOOM'을 불러서 팬들의 떼창을 부르게 만들었고 노라조는 '샤워' 무대로 재미와 시원함을 선사했다.

위너 김진우는 신곡 '또또또'로 솔로 데뷔 첫 무대를 선보였는데 한 편의 뮤지컬을 떠올리게 하는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게 됐다.

'또또또' 안무 연출에는 위너의 EVERYDAY 송민호의 '아낙네' 등을 작업했던 세계적인 안무가 킨자스가 참여했는데 가사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스토링텔링이 특징이다.

또한 김진우의 첫 솔로 음악 방송 무대에 '또또또'의 랩 파트를 송민호가 하면서 완벽한 위너의 완벽한 두 멤버의 모습만으로도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다. 

‘쇼 음악중심’은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라인업으로는 JINU(fest. MINO), 위키미키, 신지, 오마이걸, NCT DREMA, ITZY, JBJ95, 노라조, 베리베리, 신현희, 공원소녀, TRCNG, DICE, 로켓펀치, 파나틱스, 러스티가 나왔다.

또 8월 둘째주 1위 후보는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ITZY(있지) 'ICY', 장혜진-유민수 '술이 문제야'가 후보에 올랐는데 1위는  ITZY  'ICY'로 결정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