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맥심’ 모델 이아윤, 오랜만에 선보인 란제리 화보 촬영 현장 눈길…“맥심 9월호에서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미스맥심’ 모델 이아윤이 ‘맥심’ 표지 화보 촬영 후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이아윤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맥심 촬영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맥심화보촬영 #맥심모델 #맥심코리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아윤은 베이지색 란제리를 입고 바닥에 엎드려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엎드린 채 책을 읽는 듯한 그의 모습과 함께 숨길래야 숨겨지지 않는 그의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9월호 출연하시나요??”, “아윤님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9월호도 기대하면 되는 건가요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아윤 인스타그램
이아윤 인스타그램

1987년생으로 만 32세가 되는 것으로 알려진 이아윤 란제리 모델로 활동 중이며, 카페를 운영하는 사장이기도 하다.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출신으로, 남성지 맥심의 4월호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미모와 대조되는 몸매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당시 막판까지 최하위를 달리고 있었으나, 승리가 SNS서 그에 대한 투표를 독려하는 글을 올려 1위를 차지했다. 때문에 1위를 달리던 박청아는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아윤은 평소 승리의 여사친으로 잘 알려져 있었는데, 이아윤이 1위를 차지할 경우 라이브 방송을 하겠다는 공약을 걸었기 때문. 하지만 이 사실이 논란이 되자 승리는 당시 게시물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아윤은 2019 서울모터쇼서 팬사인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 한 모바일 게임의 모델이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일본의 란제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했다. 더불어 꾸준히 화보 촬영을 진행하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다고도 알렸으나, 어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지, 그리고 공개 시점은 언제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동안 국내서 화보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그는 최근 괌에서 휴가를 만끽한 뒤 귀국해 ‘맥심’ 9월호 표지를 위한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